반응형
해커스 토익 보카 노랭이 강의를 듣고 정리한 내용입니다. Day 13 영어 단어 및 숙어입니다.
DAY13 | 단어 | 뜻 |
1 | complaint = grumble ↔ praise, compliment | 불편(셀 수 있음) |
2 | complain | 불평하다 |
3 | make complaints against | ~에 대해 불평하다, 트집을 잡다 |
4 | file a complaint with | ~에 불만을 제기하다 |
5 | deal = handle / address / treat / cope with / manage | 처리하다; 거래하다; 분배하다; 거래 |
6 | deal with | (문제 등을) 처리하다 |
7 | a good deal | 유리한 거래 |
8 | a great deal of = a lot of = a great amount of | 다량의, 많은 |
9 | appropriately ↔ inappropriately | 적절하게; 대략(+숫자) |
10 | appropriate | 적절한; (무단)도용하다, (나쁘게)책정하다 |
11 | proper | 적절한 |
12 | suitably = properly | 적절하게, 알맞게 |
13 | about / roughly / an estimated / almost / nearly | 대략 |
14 | complete ↔ incomplete | 완료하다, 완성되다; 완료된, 완성된, 완비한 |
15 | completion | 완료, 완성 |
16 | completely | 완전히, 전적으로 |
17 | complete + a survey / an application | 설문지 / 신청서를 작성하다 |
18 | complete with | ~를 완비한 |
19 | specific | 구체적인, 명확한 |
20 | specifics = details = particulars | 세부사항 |
21 | specify | 명시하다 |
22 | specifications = manual | 사양, 명세서, 설명서 |
23 | presentation | 발표, 제시, 제출 |
24 | present | 제시하다, 보여주다; 선물; 현재의, 출석한 |
25 | give(make) a presentation | 발표하다 |
26 | The presentation of prizes | 시상식 |
27 | evaluation = assessment = appraisal | 평가 |
28 | evaluator | 평가자 |
29 | evaluate | 평가하다 |
30 | performance evaluation | 직무 평가 |
31 | course evaluation | 강의 평가 |
32 | cause | ~을 야기하다, ~의 원인이 되다; 원인 |
33 | cause + damage / malfunction / delay | 피해 / 고장 / 지연을 야기하다 |
34 | cause + 목적어 + 목적격 보어 (to R) | 목적어가 목적보어 하도록 야기하다 |
35 | notification | 통지 |
36 | notify | 통지하다 |
37 | notice | 공지; 주목하다, 알아차리다 |
38 | notification of | ~에 대한 통지 |
39 | written notification | 서면 통지 |
40 | apologize | 사과하다 |
41 | apology | 사과 |
42 | apologize for + 원인 | ~에 대해 사과하다 |
43 | apologize to + 사람 | ~에게 사과하다 |
44 | commitment = dedication | 헌신, 전념 |
45 | commit | 전념하다 |
46 | committed = devoted | 전념하는 |
47 | be dedicated to + N/ing = be devoted to N/ing | ~에 헌신하다, 전념하다 |
48 | applaud | ~에게 박수를 보내다; 칭찬하다 |
49 | plausible | 그럴듯한, 타당한 것 같은 |
50 | critical | 비판적인; 중요한; 위기의 |
51 | criticize | 비판하다 |
52 | critic | 비평가 |
53 | critique | 평론; 비평하다 |
54 | critically | 비판적으로, 위태롭게 |
55 | be critical of | ~에 대해 비판적이다 |
56 | priority | 우선권, 우선사항 |
57 | prior | 우선하는 |
58 | prior to = before = in advance of | ~전에 |
59 | prioritize | ~에 우선 순위를 매기다 |
60 | observe = comply with = comform to = adhere to | 관찰하다, 주시하다; (규칙 등을) 준수하다, 지키다 |
61 | observe safety regualtions | 안전 수칙을 준수하다 |
62 | observe guidelines | 지침을 지키다 |
63 | defective = malfunctioning = broken = damaged = out of service = out of order = faulty | 결함이 있는 |
64 | defect | 결점, 결함 |
65 | defectively | 불완전하게 |
66 | attitude | 태도, 마음가짐 |
67 | disappoint | 실망시키다 |
68 | disappointed | 실망한 |
69 | disappointing | 실망시키는 |
70 | disappointment | 실망 |
71 | guarantee = assure | 보장하다; 보장 |
72 | guaranty | 보증, 보증물 |
73 | warrant | 영장, 보증서 |
74 | guarantee of | ~에 대한 보장 |
75 | confident | 자신 있는 |
76 | biography | 약력, 전기 |
77 | politely | 정중하게, 공손하게, 예의바르게 |
78 | interact | 소통하다, 교류하다, 상호 작용을 하다 |
문장 채우기 문제입니다.
Customers can register _____ at the customer service center or online. | complaints |
고객들은 고객 서비스 센터나 온라인으로 불평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. | |
We apologize for the _____ during construction. | inconvenience |
공사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| |
Enthusiasm and a _____ manner are essential for this sales position. | confident |
열정과 자신 있는 태도는 이 영업직에 필수적이다. | |
Many customers were _____ of the new services. | critical |
많은 고객이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 비판적이었다. | |
Service personnel must avoid becoming _____ with upset customers. | argumentative |
서비스 직원들은 화난 손님들과 논쟁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. | |
The paperwork must be _____ within one month. | completed |
그 서류 작업은 한 달 안에 완료되어야 한다. | |
We require written _____ of any order cancellations. | notification |
저희는 모든 주문 취소에 대한 서면 통지를 요구합니다. | |
The staff _____ management's decision to increase overtime pay. | applauded |
직원들은 초과 근무 수당을 인상하기로 한 경영진의 결정에 박수를 보냈다. | |
The government will _____ out debt relief grants to the poor. | deal |
정부는 빈민들에게 채무 구제 보조금을 나누어 줄 것이다. | |
Sales staff should _____ promptly to questions from customers. | respond |
판매 사원들은 고객의 질문에 지체 없이 응답해야 한다. | |
John _____ the mobile phone store to ask about his warranty. | returned |
John은 보증서에 관해 물어보기 위해 휴대 전화 매장으로 돌아왔다. | |
Researchers tried to find the _____ of the error. | cause |
연구원들은 그 오류의 원인을 찾으려고 노력했다. | |
We hope our assistance was to your _____. | satisfaction |
저희 도움에 여러분께서 만족하셨기를 바랍니다. | |
The client provided _____ instructions about the painting of the house. | specific |
그 고객은 주택의 페인트칠에 관한 구체적인 설명을 해주었다. | |
Participants _____ during the group discussions at the seminar. | interacted |
참가자들은 세미나의 그룹 토의 시간 동안 소통했다. | |
The man displayed his _____ to the company by delaying his vacation. | commitment |
그 남자는 휴가를 연기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자신의 헌신을 표현했다. | |
The post office considers urgent parcels its top _____. | priority |
우체국에서는 긴급 소포들을 최우선 사항으로 여긴다. | |
The mechanic _____ the generator's motor with a new one. | replaced |
정비사가 발전기의 모터를 새것으로 교체했다. | |
Kimdale Corporation's statement of purpose _____ its commitment to quality. | reflects |
Kimdale사의 강령은 품질에 대한 회사의 헌신을 반영한다. | |
The angry customer was _____ asked to leave the restaurant. | politely |
화가 난 그 고객은 그 음식점을 떠날 것을 정중하게 요청 받았다. | |
A short _____ on the guest speaker was included in the program. | biography |
초청 연사의 간단한 약력이 진행표에 포함되어 있었다. | |
The buyer requested a refund for the _____ hair dryer. | defective |
그 구매자는 결함이 있는 헤어드라이어에 대해 환불을 요청했다. |
반응형
'영어 ⁺₊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해커스 토익 보카 Day 15 영단어 정리 (1) | 2024.11.26 |
---|---|
해커스 토익 보카 Day 14 영단어 정리 (1) | 2024.11.25 |
해커스 토익 보카 Day 12 영단어 정리 (1) | 2024.11.23 |
해커스 토익 보카 Day 11 영단어 정리 (3) | 2024.11.22 |
해커스 토익 보카 Day 10 영단어 정리 (4) | 2024.11.21 |
댓글